로딩 중...
portrait
combined-shape
안마-서울영토
분류

[우주] 매끈한 롱다리 모델 몸매 우주의 뜨거운 쪼임

컨텐츠 정보

본문

  방문일시 : 5월 마지막주

 

  업종: 안마

 

  업소명 : 페이스클럽 안마

 

   지역 : 강남

 

   파트너: 우주 (주간)

 

   경험담(후기내용) :

 

 

총평

템포를 조절할 줄 아는 능숙한 애무와 킬링 서비스, 길쭉하고 군살없는 몸매, 합체 연애감까지 좋은 언니임.

 

슬림한 몸매에 좁은 입구, 속근육이 탄탄해서 연애감이 최고인 언니임.

 

 

몸매라인 ★★★★☆

 

마인드   ★★★★★

 

서비스   ★★★★★

 

연애감   ★★★★☆

 

섹드립   ★★★★

 

가슴력   ★★★★

 

와꾸력   ★★★★

 

하드함   ★★★★

 

 

추천사항

장신 모델핏 슬림 언니 선호하시는 분께는 초강추.

 

교감하는 스킨십과 연애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초강추

 

속탄력이 좋고 쪼임 좋은 언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

 

 

비추천 사항

영계 로리 스타일 선호하시는 분은 패스.

 

귀여운 베이글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은 패스.

 

거유 글래머 언니 좋아하시는 분은 패스.

 

 

우주 분석과 우주와의 연애

 

1)몸매

우주 언니는 모델같은 비율좋은 슬림 몸매입니다.

 

171cm 정도의 보기 좋게 큰 키에 군살없이 슬림하면서 자연산 B컵 가슴, 탱탱한 알배기 엉덩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군살없는 모양 좋은 복부를 갖고 있고 허리가 가늘고 다리가 엄청 긴 비율을 가지고 있어 모델핏 라인미가 느껴지는 몸매를 가진 언니입니다.

 

등쪽 기립근이 단단하고 모양좋게 잡혀 있고 다리가 곧고 길쭉해서 각선미가 좋고 뒷태가 아주 이뻤습니다.

 

이런 체형의 언니는 한 마디로 뒷치기를 부르는 뒤태를 가진 언니인데, 실제로 뒷치기 떡감이 일품이었습니다.

 

 

2) 얼굴

갸름한 계란형의 원숙한 섹시미가 느껴지는 여우상이고 백치미가 함께 느껴지는 얼굴입니다.

 

 

3) 마인드 및 서비스

대화를 할때나 애무를 할때, 서비스를 할때도 아이컨택을 하면서 애교있는 미소를 잘 던지는데 연애시에도 눈이 마주치면 눈과 입으로 여우 미소를 보내며 남자를 애간장을 태우며 여우짓을 하는 언니라 홀려서 어느새 섹스를 시작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만듭니다.

 

연애시에도 잘 맞춰주고 같이 즐기면서 느낄려고 하는 언니입니다.

 

 

물다이를 하기 전에 몸을 씻어 주는데 Y존을 꼼꼼하게 씻기고 특히 똥꼬를 손가락으로 벌려 가며 아주 집요할 정도로 깨끗이 씻깁니다.

 

이런 경우는 똥꼬 서비스가 특기인 언니인 경우가 많지요.

 

우주 언니의 서비스에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물다이에 엎드리게 한 후 따뜻한 아쿠아를 뿌리고 발딱 선 꼭지로 온 몸을 간지럽히다가 탄력있는 보지 둔덕을 밀착하며 비비는 느낌이 좋습니다.

 

엉덩이 골을 사정없이 벌리고는 길고 가느다란 혀로 살살 헤집더니 예상했던대로 강력한 혀 공격이 들어 오더니 햟고 빨고 찌르고 헤집으며 오랫동안 유린합니다.

 

엉덩이를 들어 올리며 혀로는 똥꼬를 간지럽히고 손은 자지를 꺽어 손으로 어루만지다가 고개를 꺽어 귀두를 입에 물고 흡입하며 혀로 휘감아 돌리는데 스킬이 좋아서 느낌이 찌릿찌릿 합니다.

 

돌아 눕히고 부비를 하면서 보지 둔덕을 자지에 밀착해 비벼 주는데 마치 삽입한 느낌으로 착각할 지경입니다.

 

꼭지를 애무하고는 아래로 내려와 덥썩 자지를 입에 머금고는 귀두를 빨아주다가 기둥 전체를 혀를 휘감아 뿌리를 빨아주고 아주 오랫동안 예뻐해 줍니다.

 

혀를 이용해 빨아줄 때 도톰한 혀로 압을 이용해 빨아주는 스킬을 구사하는 언니가 있고, 부드럽고 따뜻한 혀를 이용해 섬세하게 굴리고 혀끝으로 섬세하게 자극을 주는 언니들이 있는데 우주이는 후자의 스타일을 구사하는 언니입니다.

 

목까지 깊숙히 넣지는 않지만 귀두를 집중적으로 빨아주다가 혀끝으로 가늘고 섬세한 느낌으로 귀두 끝을 자극하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4) 연애의 과정과 피날레

이렇게 물다이가 끝나서 닦고 침대로 와서 이제는 좀 숨 좀 고르나 했더니 저를 침대 끝에 앉히고는 우주가 제 다리를 벌리고는 무릎을 꿇고 앉아 자지를 잡고 빨기 시작합니다.

 

물다이에서 하던 느낌과는 다른 템포로 부드럽게 빨아 주는데 스킬 좋은 언니답게 느낌도 전혀 다르고 나도 모르던 사이에 서서히 데워지는 느낌이 듭니다.

 

침대에 눕히고 엉덩이를 들어올리더니 우주가 불알과 회음부를 빨다가 다시 똥꼬를 공략하니 단전 깊은 곳에서 신음이 올라옵니다.

 

기둥을 목 깊숙히 넣고는 펌핑을 하다가 우주가 몸을 돌려 우주의 소중이를 얼굴 앞에 안착시키며 69 자세를 취해 줍니다.

 

우주의 꽃잎을 혀로 굴리며 빨아주자 우주의 신음이 올라가며 촉촉해지기 시작합니다.

 

우주의 꽃잎을 벌리고 수줍게 숨어있는 클리를 찾아 혀로 톡톡치듯이 튕기듯이 애무하자 허리가 꺽이며 소중이를 입에 밀착해오며 더 빨아달라고 들이댑니다.

 

손과 혀, 입술을 모두 동원하여 클리와 꽃잎, 입구를 문지르고 빨고 햝아주자 자지 빠는 것도 잊고 허리를 비틀며 신음을 토해 냅니다.

 

우주: ‘오빠, 나 쌀거 같애~헉~ 오빠 자지 넣고 싶어~’

 

우주가 급히 고추장갑을 장착하더니 카우걸 자세로 올라타서 자지를 삼켜 버립니다.

 

아뿔사~~

 

진입하자마자 귀두를 물더니 바운스를 할때마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우주의 초강력 쪼임이 쓰나미처럼 밀려 오고 정신이 아득해져 갑니다..

 

이대로 가다가는 우주의 이쁜 뒷태를 감상하며 후배위도 못하고 끝날 것 같아 조금이라도 버텨보고자 박은채로 우주를 돌려 눕혀 정상위로 템포를 조절해 봅니다.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우주의 초강력 쪼임에 제어할 틈도 없이 출력 게이지는 점점 차오릅니다.

 

우주의 길쭉매끈한 뒷태를 보며 피날레를 위해 후배위를 요청합니다.

 

뒤에서 넣자마자 우주의 속근육이 수축하면서 블랙홀처럼 빨아들이며 조물거리고 물고 늘어지는데 박는 리듬을 내가 조절하는게 아니라 우주의 흡입과 수축 리듬에 박는 템포가 만들어 집니다.

 

또다시 우주의 쪼임에 포로가 되고 더 이상 버틸 수 없게 됩니다.

 

속도를 높이자 우주의 자지를 자를듯한 강력한 쪼임과 함께 귀두를 물고 빨아들이는 듯한 느낌과 함께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고음의 신음을 동시에 토해내며 피날레를 울립니다.

 

우주: ‘오빠, 빼지마~ 지금 느낌 너무 좋아~ 오빠의 뜨거운 자지 더 느끼고 싶어~’

 

발사를 하고 나서도 우주가 허리를 돌리며 요분질을 치자 안에서 우주가 제 자지를 쪼여서 휘둘러 대고 있네요.

 

한동안 요분질을 치던 우주가 긴 한숨을 토해내더니 얼굴을 침대에 묻으며 요분질을 멈추자 안에서 뜨거움이 자지를 통해 전해져 옵니다.

 

합체를 풀어보니 고추장갑이 넘칠 정도의 엄청난 양의 정액을 토해냈고, 눈 앞엔 탱탱하게 부푼 우주의 보지가 뜨거운 물을 흘리며 쳐다보고 있습니다.

 

우주의 수줍게 숨어 있던 클리는 잔뜩 상기된 표정처럼 얼굴을 완전히 드러내고 있네요.

 

고추장갑을 정리도 못하고 우주와 함께 침대에 쓰러져 버립니다.

 

손으로 우주의 보지를 만져보니 화산처럼 뜨겁습니다.

 

손가락에 뜨거운 용천수를 묻혀 팽팽하게 부푼 우주의 클리를 살살 돌려주자 우주가 다시 움찔움찔거리며 쌔끈쌔끈 작은 신음을 토해 냅니다.

 

그렇게 서로 후희를 즐기다 우주가 고추장갑을 정리해 줍니다.

 

 

5)타투 및 흡연, 왁싱 여부

몸에 타투나 피어싱은 없었고, 담배는 피웁니다.

 

왁싱은 하지 않았지만 모양좋게 다듬어서 앞쪽에만 보기좋게 있고 아래쪽은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4개 / 1페이지
  • 일간조회수
  • 일간댓글수
  • 주간조회수
  • 주간댓글수
  • 월간조회수
  • 월간댓글수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