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
portrait
combined-shape
휴게텔-경기영토
분류

[2월 속전속결 무료권] 타이항공 혜진 매니저님 즐달 후기 입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 밤의제국 업소 후기 기본양식


① 방문일시 : 02/25
② 업종 : 휴게텔
③ 업소명 : 타이항공
④ 지역 : 경기광주
⑤ 파트너 이름 : 혜진
⑥ 경험담(후기내용) :

 

안녕하세요. 먼저 무료권을 제고해주신 타이항공 실장님과 운영진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경기광주쪽에 휴게텔이 1개밖에 없어서 궁금했는데 아주 좋은 곳이더라구요.

금요일에 시간되어서 예약했는데, 워낙 바빠보이더라구요.

D코스로 하려고 했는데 예약이 많이 잡혀있어서 B코스로 즐기고 왔습니다.

 

매니저님 성함이 혜진님인데, 프로필하고 많이 달라서 예전 프로필 같습니다.

위치는 경기광주역에서 걸어서 15분정도에 있고 시내에서 가깝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맨첨에 한국분인줄알았습니다. 생김새나 피부톤이 태국분들 같지 않았습니다.

목소리는 하이톤이고 한국말은 쫌 하는 것 같았어요. 

앉아서 이야기좀 할까하다가 바로 씻으러 갔습니다. 샤워서비스는 같이 해주고 BJ나 삽입은 없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ㅎㅎ

저 먼저 씻고 혜진이가 다음에 씻어서 침대에 앉아있었는데 다 씻고나와서 무릎꿇고 바로 BJ해주네요.

BJ 잘하는지 확인할 필요없이 좋은 마인드입니다. 눞혀놓고 기계처럼 삼각애무하고 콘 끼워서 하는게 아니라

좀 본이 주도적으로 하고싶은거 하는 느낌의 매니저입니다. 

서서 BJ 오래 받은 것 같아서 누워서 키스부터 시작하는데 빼지 않네요. 혀를 잘써서 좋았습니다.

삼각애무 시작하면서 제가 가슴을 만졌는데 자연산이네요. B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애무실력도 좋은 것 같습니다. 혀로 귀두 감싸면서 위아래로 오가는데 목까시느낌이 좋습니다.

알까시도 해주고 허벅지도 해주는데 좋습니다ㅎㅎ 저도 자연스레 손이 아래로가는데 수풀이져있습니다. 그래서 클리 찾는데 좀 걸렸네요

클리찾아서 자극하는데 물이 살짝살짝 나오는게 재밌습니다ㅋㅋ

애무 받다가 눞혀서 키스하면서 클리 돌리는데 물이 많이 나와서 손가락, 핑거 물어봤는데 살짝 고민하더니 살살 이라고 하네요ㅋㅋ

손가락이 잘 안들어가는보니 좁보인 것 같습니다. 가운데 손가락으로 넣어서 자극하는데 아파하네요ㅠ

그래도 물 많이 나와서 젤 없이 바로 삽입했습니다. 제가 그렇게 크진 않은데 아프다고 살살 해달라고 하네요.

살살 넣으면서 리듬맞춰주는데 엄청 흥분해서 혜진이가 키스 엄청 갈겨대는데ㅋㅋ 저도 흥분했네요.

특히 박으면서 혜진이가 제머리를 역결로 쓸어넘기는게 압권입니다ㅎㅎ

쌀 것 같아서 혜진이 위로 보내고 여상으로 박는데 잘은 못합니다. 근데 그게 귀여워요ㅋㅋ

엉덩이랑 허리잡고 같이 리듬 맞추면서 하면 실제로 연애하는 기분입니다.

여상으로 하다가 뒤치기로 마무리하려고 침대 끝에 걸쳐서 고양이 자세시키고 뒤로 박는데 잘 느끼네요ㅋㅋ

뒤로 싸려다가 너무 좋아서, 혜진이한테 노콘질사 어떠냐고 물어봤는데 ok해서 콘빼고 정상위로 박다가 바로 사정했습니다.

사정하고도 안빼고 키스 계속하면서 몇번 박아줬는데 좋아라 합니다ㅎㅎ

 

진짜 좋은 매니저 만난것같습니다. 저는 시간되면 다시한번 볼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근처에 갈일있으면 한번 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4개 / 1페이지
  • 일간조회수
  • 일간댓글수
  • 주간조회수
  • 주간댓글수
  • 월간조회수
  • 월간댓글수

번호
제목
이름